• 질의응답
  • 제품문의
  • 카달로그받기
  • 제안서받기

HOMEHome > 서비스 > 서비스FAQ

서비스

  • 마이제닉서비스
  • 서비스FAQ

서비스 FAQ

마이제닉은 누가 이용을 하나요?
  • 이메일 마케팅을 직접 진행하고자 하는 업체
  • 고객 참여를 활성화 하기위해 설문조사를 자주 이용하는 업체
  • 초기 마케팅 진행 비용을 절약하고자 하는 업체
  • 마케팅 툴에 대한 시스템 관리 인력이 부족한 업체
어떻게 이용하나요?
  • 1 단계 : 마이제닉 (http://www.myzenic.com)에 가입하여 회원 가입 축하 무료포인트를 얻는다.
  • 2 단계 : 관리하고 있는 회원들의 정보를 이용하여 주소록을 만든다.
  • 3 단계 : 마케팅 성격에 맞게 회원정보를 분류한다.
  • 4 단계 : 진행하고자 하는 마케팅 내용으로 구성된 이메일, 설문조사, SMS등을 등록한다.
  • 5 단계 : 이메일을 발송 혹은 설문조사를 진행한다.
  • 6 단계 : 각 진행건에 대한 결과 리포트를 확인하고 분석한다.
  • 7 단계 : 분석된 내용을 토대로 2차 마케팅을 진행한다.
비용이 얼마나 드나요?
  • 대량 메일은 발송 1통당 1원 입니다. 발송 실패시 환급이 됩니다.
  • 설문 조사는 응답을 완료한 건에 대해서, 문항수에 따라 차별하여 비용이 부과되는 방식입니다.
    따라서, 내가 이용한 서비스에 따라 저렴한 비용이 발생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