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질의응답
  • 제품문의
  • 카달로그받기
  • 제안서받기

HOMEHome > 고객센터 > 유지보수

고객센터

  • NEWS & NOTICE
  • FAQ
  • 유지보수
  • 제품문의
  • 제안서다운로드
  • 비즈아이뉴스레터

유지보수

  • 유지보수 개요
  • 유지보수 절차
  • 유지보수 등급
  • 유지보수 문의

유지보수 개요

유지보수 목표

(주)비즈아이솔루션은 고객사에서 성공적인 시스템을 운영할 수 있도록 최상의 환경을 제공해드립니다.

유지보수 방식

유지보수의 방식
무상유지보수 유상유지보수
  • 계약사항 기준 (1년)
  • 간단한 기능 변경 (소요시간 xx내 분량의 작업)
  • 사용방법의 개선
  • 기타 무상계약 사항
  • 계약사항 기준
  • 제품 업그레이드
  • 고객사 사정에 의한 솔루션 재설치 및 서버이전
  • 기타 유상계약 사항

유지보수의 내용

유지보수의 내용
장애조치 예방점검 기능향상 운영지원
  • 전담엔지니어 배정
  • 신속한 장애 처리
  • 결과 보고 및 대안제시
  • 정기적인 예방 점검
  • H/W, DB에 대한 지원
  • 시스템 가용성 제시
  • 발송 성능 향상
  • 사용의 편리성 증대
  • 업무 환경 변화에 대한 지원
  • 사용자/관리자 교육
  • 메뉴얼 제공
  • 시스템 이전 및 설치 지원